그리스학의 대가인 유재원 교수(한국외대)가 인솔할 이번 여행의 주제는 '그리스의 천일야화, 이야기 속으로'.
유 교수가 안내 및 현장강의를 맡으며, 그리스 본토의 핵심 지역과 지중해의 3대 대표적인 섬을 함께 아우르는 베스트 코스로 짜여져 있습니다. 또한 선박에서 숙식하며 섬을 구경하는 일반 크루즈 여행과 달리, 각 섬에 체류하며 답사하는 일정이므로 여유롭게 섬 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행단은 그리스 본토의 아테네와 델피, 그리고 나프팍토스, 올림피아, 미케네, 에피다우로스, 코린토스를 답사합니다. 이어 △제우스와 성 요한 기사단의 섬 로도스 △문명을 잉태한 섬, 미노타우로스의 미궁 크레타 △사라진 대륙 아틀란티스를 닮은 동화의 섬 산토리니에서 신화 세계와 지중해의 낭만에 흠뻑 빠집니다.
투어사피엔스가 기획하고 (주)유로메드가 진행하는 이번 여행은 기존 단체여행으로는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여정으로 단 1회(선착순 30명)만 출발하며, 여행기간은 7월 14일(금)부터 24(월)일까지 11일간입니다.
자세한 일정과 참가 방법 안내는 http://www.toursapiens.com/2006GR_main.htm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문의는 050-5909-5090번이며 프레시안플러스가 후원합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