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지역의 학대받는 노인들을 돕기위해 LS산전과 협력회사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27일 LS산전에 따르면 최근 자사 청주 연수원에서 임직원 봉사단과 우수 협력회사 모임인 ACE Club 소속 17개 회원사 임직원들이 함께 노인 학대 예방교육과 학대피해노인들을 위한 핸드메이드 향낭 주머니 만들기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향낭 주머니 50개를 제작해 응원의 메시지를 적은 엽서를 넣어 청주지역의 학대피해노인전용쉼터에 직접 전달했다.
핸드메이드 향낭에는 탁월한 공기정화작용과 항균작용 기능 뿐 아니라 우울증, 무기력증 예방에 효과가 있는 시나몬 스틱을 넣어 노인 우울증 향기치료에 활용할 수 있다.
LS산전 동반성장팀 김기복 팀장은 “LS산전과 협력회사가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 큰 보람을 느꼈고 협력회사와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 동반성장하는 것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요건”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협력회사와 함께 하는 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LS산전은 ‘함께하여 더 큰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의 LS그룹 경영철학 ‘LSpartnership’(엘에스파트너십) 실천을 위해 본사는 물론 각 사업장 소재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주사업장의 경우 예심하우스 등 지역 복지기관과 결연을 맺고 지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과학 실습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하는 그룹 차원의 'LS드림사이언스 클래스'를 연 2회 운영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