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바쁜 일정으로 마음만큼 챙겨주지 못한 자녀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오크밸리가 ‘키캉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오크밸리 ‘키캉스’ 패키지는 아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두다다쿵’과 ‘번개맨’ 캐릭터로 꾸며진 캐릭터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기자기한 텐트와 나무로 꾸며진 ‘두다다쿵’의 ‘아무도 모르는 숲’과 ‘핑카’위에서 놀다 보면 아이들은 진짜 캐릭터와 만나는 듯한 상상의 세계로 빠져들 것이다.
또 ‘번개맨’ 룸에는 남자 아이들도 맘껏 뛰어 놀 수 있도록 볼 네트와 안전 매트도 설치돼 있다.
또한 최근 SNS 인생샷 성지로 떠오른 야간 3D라이팅 쇼, 소나타 오브 라이트 2인 입장권이 포함돼 아이들과 꽉 찬 하루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키캉스’ 패키지 고객 대상 선착순 50명까지 헤어&바디워시, 바디밀크, 그리고 크림비누가 포함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독일 정글키즈 배쓰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오크밸리 관계자는 14일 “부모님은 편한한 휴식을, 아이들은 신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오크밸리를 이용하는 모든 가족들에게 선물 같은 휴식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캉스’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크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