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이하 세종시) 아름스포츠센터가 겨울 방학을 맞아 8∼13세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수영 특강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헬스 소그룹 P.T(Personal Training) 강좌를 개설 운영한다.
이번 수영 특강은 생존수영과 연계해 물에 대한 적응력을 기르고 기초수영을 배우는 코스로 초등학생 스스로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세종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특강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다. 수영 특강은 주 2회 6개반 140명, 헬스 특강은 1:2 소그룹 8회, 10회 반으로 편성 운영된다.
강습 신청은 오는 7일부터 세종시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권영윤 세종시 시설관리사업소장은 “이번 수영 특강은 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생존수영의 능력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시민들의 체력증진을 위해 운영되는 헬스 소그룹 P.T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스포츠센터는 지난해 9월부터 ‘제2의 박태환’을 꿈꾸는 엘리트 학생을 육성하기 위해 ‘마스터즈반’을 개설, 총 10명의 수영꿈나무들의 꿈을 키우는데 앞장서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