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판매는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할인 판매될 계획으로 정상가의 절반가격으로 개장일 부터 폐장일 까지 본인이 선택한 시즌권이다. 사용 가능일에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곤도라와 리프트 등 스키관련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후 10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2차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되며 10월 20일부터 스키장 폐장일까지 정상금액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중 언제든 이용이 가능한 통합 시즌권은 1차 특가 판매 기간에 서둘러 구입하기만 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회원 58.2%, 일반고객은 39%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3인 이상 가족들을 위한 가족시즌권은 판매 금액에서 10%가 추가 할인되며, 특가 판매시작일 기준 6개월 이전 전입한 무주군민 할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할인, 지난 시즌 타 스키장 시즌권 구매 고객할인 등 다양한 종류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조트 관계자는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할인과 더불어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혜택도 제공된다고 밝혀 이미 겨울을 기다리고 있을 스키, 보드동호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즌권 특가 판매 소식을 접한 전국의 스키, 보드 동호인들은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의 올해 스키시즌 세부운영계획에 대한 소식도 함께 발표됐다면 더 많은 동호인들이 관심이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아쉬움을 전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