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자치도 무주군이 제29회 무주반딧불축제 기간 지역의 주요 숙박시설 및 야영장 등의 숙박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참여 대상은 무주덕유산리조트와 나봄리조트, 일성무주리조트 등 무주군 지역 관광숙박시설 및 야영장 등 50여 개 업체로 객실 외에도 사우나, 수영장 등 부대 시설도 25~30%, 무주덕유산리조트의 관광 곤도라, 그린벨리 파3 골프장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축제 기간인 9월 6일부터 14일까지 무주반딧북축제 누리집 ‘축제 자료마당-관광객 인센티브’ 페이지의 할인 티켓을 출력해서 제시하면 이용 업소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광용 무주반딧불축제지원단 총괄팀장은 한낮의 ‘반딧불이와 함께하는 생태탐험’부터 한밤의 ‘신비탐사’까지 무주반딧불축제를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1박 2일 또는 2박 3일 체류형 투어를 추천했다.
또한, “방문객들의 알뜰한 무주 여행을 돕기 위해 지역 내 관광 숙박시설에서도 동참해 주시기로 한 만큼 무주반딧불축제 누리집을 참고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보시라”고 전했다.
무주군은 올해 인센티브 할인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분들이나,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방문객들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축제 현장 내 관광안내소와 축제장 매표소 등에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무주군은 축제에 참여하는 참여 업소 정보와 방법 등을 무주반딧불축제 누리집에 게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광숙박시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홍보 등으로 모집을 계속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