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한 대자연 속 다채로운 문화 예술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의 천국 오크밸리 리조트가 한국걷기협회와 함께 ‘제5회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일상의 분주함이나 도시의 생활 소음에서 벗어나 순위 경쟁 없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는 봄의 정취로 물든 고즈넉한 밤을 만끽하며 자연과 교감해 보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회원제로 운영되는 명문 클럽 오크밸리 CC의 웅장한 골프 코스부터 숲속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3D 아트 라이팅 쇼 구간 등 리조트 곳곳의 명소들을 둘러보며 걷는 내내 다채로운 볼거리가 이어져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매년 다시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걷기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기획한 모두 5km의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코스는 ▲시원하게 펼쳐진 페어웨이와 리조트 전경이 어우러진 카트 산책로 구간부터 ▲울창한 참나무 군락지로 둘러싸여 은은한 숲의 향기와 나뭇가지를 스치는 바람 소리가 몸과 마음에 상쾌한 활력을 선사하는 오크밸리CC의 오크 코스 구간 ▲신비로운 음악에 맞춰 살아 움직이는 듯 펼쳐지는 빛의 향연이 시선을 사로잡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 구간 ▲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조각 공원을 돌아보는 순서로 진행된다.

2025 오크밸리 나이트 워크 행사는 5월 2일 오후 7~9시, 8~10시까지 2부제로 나뉘어 진행되며, 참가 기념품으로 야광 머리띠와 야광봉이 제공된다.
전체 코스를 완주하면 완보 기념 배지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한국걷기협회 웹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까지 가능하다.
문의. 한국걷기협회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