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2025년도 장수군청 정기인사에서 서기관 승진자들이 지역인재 육성 및 후학들의 교육환경 개선 등을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3일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이사장 최훈식)에 따르면 올해 1월 서기관으로 승진한 장수군청 성영운 농산업건설국장, 차주영 장수읍장, 황우상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본부장 등 3인이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들 공무원들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공직생활을 하면서 우리지역 학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할 필요성에 공감해왔다”며 “지역사회 다양한 구성원이 장수군 교육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관내 학생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훈식 이사장은 “장수군청 간부공무원들의 승진의 노고가 꾸준한 기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장학재단을 통해서 학생들이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캠프를 진행한다. 진로캠프는 1:1 진로컨설팅, 진로특강(유튜버 니디), 진로관련 공연(퓨전국악비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장수군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