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장학재단는 오는 21일까지‘2025학년도 울진 학사 입사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민 또는 군민 자녀를 대상으로 수도권 소재 대학 신입생, 재학생을 대상으로, 1차로 모집하며 2차는 1차 모집 미신청자와 정시 및 추가 합격자를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2차 모집 후 잔여 호실 발생 시 울진 학사에서 통학이 가능한 비수도권 대학생, 재수생과 휴학생, 대학원생 및 취업 준비생, 직장인대학(원)생 및 사이버대학생, 방송통신대학생 순으로 모집한다.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에 있는 울진 학사는 1인 1실 139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독서실, 체력단련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사생 부담금은 입사비 5만 원, 보증금 20만 원, 사용료 월/20만 원 ~ 월/25만 원(입사 대상자별 차등 적용)이고, 울진군민과 군민의 자녀는 공공요금도 일부 면제된다.
손병복 이사장은 “고물가, 고금리, 취업난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군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쾌적하고 안정된 환경 속에서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울진의 미래를 견인할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입사 희망자는 울진 학사, 울진군장학재단, 울진군청, 홈페이지에 접속, 입사 원서를 내려받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진 학사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