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수 (주)영웅약품 회장이 '2024 대한민국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을 수상했다.
2일 서울 용산구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최영수 회장은 '2024의약품혁신발전 공로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 회장은 평소 열정적으로 의약품 혁신 발전 및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영수 회장은 "당연히 해야 할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기쁘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더 많은 노력을 하라는 뜻으로 알고 의약품 혁신발전과 경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영수 회장은 앞서 지난 6월 '제11회 대한충효대상' 시상식에서도 충(忠)의 가치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한편 이 상은 위대한 한국인 100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주관으로 개최된 2024대한민국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은 의정·공직부문, 사회·정치, 산업부문, 의료·봉사부문, 복지·종교·서비스 부문 등 각 분야에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사람에게 수여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