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가 '제11회 MNU 사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23일 목포대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 주제는 '글로컬대학 국립목포대의 감성을 사진과 영상으로 표현해 주세요!'로 대학 풍경 또는 캠퍼스에서 펼쳐지는 학생·수업·행사·지역민 등의 생생한 모습과 그 속에서 즐겁게 생활하는 삶의 이미지를 드러내는 사진이나 짧은 영상이면 접수가 가능하다. 응모작 마감은 오는 11월 15일까지이다.
국립목포대 글로컬대학 선정을 기념하고 학생, 교직원 및 지역민들의 창작 의욕을 높이고자 개최하는 만큼 응모자격은 국립목포대를 사랑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작은 11월 중 심사를 거쳐 대상(2명), 우수상(5명), 장려상(10명), 입선(21명) 등 총 38명을 선정해 총장상과 상금(대상 7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 입선 10만원 등 총 900만원)을 각각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수상작은 2025년 학년력 및 대학 홈페이지 및 SNS에 업로드되며 특별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목포대 관계자는 "올해 11회째를 맞는 MNU 사진 영상 공모전은 해가 거듭 될수록 응모작 수와 작품수준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글로컬대학 관련 콘텐츠는 별도의 가점도 부여한다"며 "대학 구성원뿐만 아니라 국립목포대를 사랑하는 지역민의 참신하고 역량 있는 좋은 작품이 응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대 홈페이지 또는 대외협력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