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에 있는 나사렛대학교 RIS사업단은 '2024년 창업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전·세종·충남지역의 대학생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총 2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일부터 26일까지이며, 참가신청은 포스터에 제공된 QR코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모든 교육 과정은 무료로 제공된다.
창업에 필요한 기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창업교육과 맞춤형 1대1 컨설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창업교육은 창업 준비에 꼭 필요한 주제로 구성돼 있어 참가자들이 실제 창업과정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성공하는 스타트업, 대학생 창업가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고객 중심 비즈니스 모델 개발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디자인 씽킹을 통한 비즈니스 발상의 전환 △투자자 관점의 IR 스토리 구성 등이다.
김병건 나사렛대학교 RIS사업단장은“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 성공적인 창업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창업 희망 청년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창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그래비티 벤처스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운용하는 모태펀드에 선정된 스타트업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다.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을 발굴해, 맞춤형 컨설팅, 투자 유치,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등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돕고 있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투자 검토의 기회와 더불어 그래비티벤처스에서 제공하는 창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수료증이 발급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