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삼양라운드힐(전 삼양목장)에서 8~10일까지 ‘삼양라운드힐 2024 밀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삼양라운드힐 2024 밀크 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 유기 초지 목장인 삼양라운드힐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우유의 가치와 의미를 즐거운 프로그램들로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로 23년에 이어 2회차를 맞이한다.
프로그램으로는 우유 마시기 대회,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밀크 럭키드로우 ZONE 세 개의 메인 프로그램과 다양한 서브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우유 마시기 대회는 10일 오후 2시 진행되며, 경기에 사용되는 우유는 모두 삼양목장의 유기농 우유로 사용된다.
대회 참여는 온라인 사전 신청과 당일 현장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은 송아지들에게 직접 우유를 주며 교감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체험에 참여하는 송아지들의 이름을 직접 지어보는 ‘송아지 작명소’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밀크 럭키드로우 ZONE은 삼양라운드힐이 추구하는 유기 축산의 가치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공감할 수 있는 시간으로 퀴즈를 맞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정각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입장권 당 1회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도 이색적인 액티비티와 쉼을 즐길 수 있는 풀 썰매&풀 멍 ZONE, 자연 속에서 즐기는 신나는 버스킹 공연, 친환경 농가들의 스토리가 담겨 있는 우프 코리아 부스, 평창의 로컬 수제 맥주 시음이 가능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삼양라운드힐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을 제외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삼양라운드힐 관계자는 5일 “삼양라운드힐이 변함없이 지켜오는 유기 축산에 대한 가치와 철학을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님들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공감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양라운드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