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울진군장학재단은 올해 대학생 1차 장학금 신청을 오는 26일 까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접수한다고 16일 밝혔다.
장학금 신청은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방문하거나 장학 재단에 등기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대상은 공고일(7월1일) 현재 부 또는 모(부모가 없는 경우 보호자)가 주민등록을 지역에 2년 이상 두고 실거주중인 자로 대학생 본인의 성적이 2024년 1학기 12학점 이상, 평점 2.0 이상으로, 타 장학금 200만원 이하이면 신청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대학생 장학금 신청 공고문(울진군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울진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1차 장학금을 놓치거나 2학기 복학생 중 동일학년 미 수혜자는 2차 신청 기간인 9월 2일부터 9월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올해부터는 울진군 대학생 장학금 대상(우수대학 편입생 추가)을 확대 지급해 학부모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학업능력 향상에 나선다. 또 울진군고우이학당에서는 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학컨설팅을,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1:1화상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장학재단 이사장은 "장학사업의 다각적인 재검토로 우수한 교육환경 조성에 힘쓰겠다"라며 울진 인재 육성 및 교육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