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이하 장녹연)이 6월 보훈의 달 맞아 24일 소외 계층및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나눔행사와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이 행사를 위해 장녹연은 지난 12일 부산 경성대앞 번화가 라이브 주점식당 또부엌에서 장녹연 고문인 가수 조덕배의 재능 기부 콘서트를 진행했다.
장녹연은 조덕배 환경홍보 콘서트로 마련한 수익금으로 24일 소외 계층 및 보훈가족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호국용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부엌 김금자 대표와 직원들도 손수 도시락을 준비하여 참석 하지 못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훈훈한 정도 나누었다.
조덕배는 ‘꿈에’,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 등의 히트곡과 신곡 ‘춤추는 달밤’, '이 세상에 없는 사랑이어서‘ 등을 열창하며 1시간 반 동안 흥겹게 공연을 펼쳤다. 또한 공연 도중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장녹연 고문의 역할도 충실히 했다.
김금자 또부엌 대표는 “ 장녹연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기회를 주어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또부엌도 직원들과 함께 열심히 봉사에 참여 하겠다“고 했다.
이동근 장녹연 회장은 “조덕배 고문이 오랜만에 좋은 취지의 공연에 함께해줘 고맙다”라며 “후원해 준 또부엌과 참석해준 부산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국장애인녹색환경영합협동조합사업단, 한양플렌트, 외식업체 또부엌, 기획사ZDB, 장녹연 회원들의 소액 후원으로 이루어 졌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