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이하 장녹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어린이들과 소외 계층들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 및 자연보호·봉사 활동을 펼첬다.
이번 행사는 서울·대전·충남·경북 등 각 지역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8일부터30일까지 3일간 진행 되었고 후원받은 어린이 장난감을 비롯해 쌀, 화장품, 생필품 등 약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였다.
행사 첫날인 27일 서울에서는 서초구 지회 회원들이 지역 체육행사에서 홍보부스를 만들어 환경홍보와 쓰레기 분리 봉사를 하며 환경보호에 앞장섰다.
28일에는 대전시 중구 대사동 및 충남 부여군의 노인회관을 찾아 대한가수협회와 함께 지역 어르신들의 점심을 대접하며 쌀과 생필품 등도 전달하였다.
이어 마지막날은 경북 경주시에서 어린이들 장남감과 냄비 화장품 등을 지역 주민센터를 통해 기부하였다.
이동근 회장은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과 소외계층들이 달콤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장녹연은 환경지킴이로서 맑은 세상을 만들려 노력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식회사 파이어크루, 한양플렌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협동조합사업단, 농협네트웍스경인지사(지사장 박기석)직원들의 소액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