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재단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
‘어린이 EDM 파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아이들을 위한 행사부터 화려한 불꽃쇼까지 로봇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로봇랜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6일 사흘간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직접 만든 로봇가면을 착용하고 즐기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어린이만을 위한 파티 ‘어린이 EDM 파티’가 진행된다.
또한 ‘한마음 가족대회’, ‘어린이 골든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만날 수 있다.
어린이날 특별 행사는 우천시에도 실내 공간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날씨의 영향없이 진행된다.
5월 주말과 공휴일, 야간까지 운영되는 로봇랜드는 특히 어린이날 연휴의 첫날인 5월 4일, 더욱 아름다운 로봇랜드의 밤을 만날 수 있다. 20시 로랜 불꽃쇼가 펼쳐지기 때문이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이번 불꽃쇼를 보며 로봇랜드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기회가 된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최애 간식인 ‘탕후루’와 로봇랜드 새로운 캐릭터가 그려진 ‘풍선’이 선착순으로 무료 나눔된다.
탕후루는 5월 5일 하루만 진행되며, 풍선은 연휴기간 동안 무료나눔을 진행한다.
로봇랜드의 봄시즌 축제 ‘봄봄 페스티벌’의 상시 공연과 함께 어린이날 특별 행사까지 풍성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연휴기간 동안 진행되는 행사의 자세한 정보는 로봇랜드 테마파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