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청년회의소(JC)가 주최‧주관한 '제3회 건강한 이천시민을 위한 설봉산 등산대회'가 지난 30일 설봉공원 일원에서 펼쳐졌다.
이천시민들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열린 이번 대회에서 참석한 시민들은 등반을 즐기며 '설봉산의 봄'을 만끽했다.
이날 오전 7시부터 진행된 등산대회는 설봉산 정상에서 경품권(2000장) 지급,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식전공연(점핑하이‧태권도 시범), 소방서안전교육,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설봉산을 찾는 이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대회에서 주최 측은 설봉산 정상에 올라가는 시민에게 생수 2000개를 지급했다.
특히 이천소방서(서장 조천묵)의 '소방안전교육 및 사진전시', 경품권을 이용한 '산불예방캠페인'이 함께 진행돼 등산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대회에는 이천JC 시니어클럽 양인환 회장,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엄태준 전 이천시장, 김하식 이천시의회의장, 허원‧김일중 도의원, 조태균 이천시체육회장을 비롯해 시민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백성현 이천JC 회장은 "일상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활기찬 봄의 따뜻한 기운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면서 "참석한 이천시민 모두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일상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천시민들의 소방안전의식이 함양되고 우리의 소중한 산이 산불로부터 지켜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뜻 깊은 캠페인을 마련해 주신 조천묵 서장님을 비롯한 이천소방서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건강한 이천시민을 위한 설봉산 등산대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이천시민들의 건강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