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립박물관은 작년 시민과 관람객들에게 호평받았던 숲속마켓을 본격 운영하기에 앞서 함께할 셀러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가족 단위 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체험 프로그램, 속초를 대표할 수 있는 먹거리(로컬푸드 등), 프리마켓 분야로 나눠지며 문화정책·제도 홍보 활성화를 위해 공공기관 및 문화단체 등도 함께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 또는 개인은 직접 박물관을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하며, 참가 자격은 속초시에 주소지 또는 사업장 소재지를 두고 있는 셀러를 우선 모집하고 다양한 마켓 구성을 위해 타지역에서 활동하는 셀러도 30% 내외에서 특별 모집할 예정이다.
속초시립박물관 노리숲길 숲속마켓은 올해 4월 6일 ~ 4월 7일 운영을 시작으로, 매달 첫째 주 토·일요일에 개최되며 혹서기인 7·8월은 개최하지 않고 11월까지 6회 12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속초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2024 영랑호 벚꽃축제(3월 30일부터 3월 31일까지)에 노리숲길 숲속마켓 셀러들이 참여하여 시민들을 처음으로 맞이할 예정이다.
참여자 모집 등 숲속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속초시립박물관 홈페이지 또는 박물관 학예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