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현 총장, 한경대학교 이원희 총장에게 지목 받아 캠페인 펼쳐
이동현 평택대학교 총장은 지난 17일 교직원들과 함께 마약퇴치 ‘NO EXIT 출구 없는 미로, 마약’ 캠페인에 동참했다.
‘NO EXIT 출구없는 미로, 마약’ 캠페인은 전 국민에게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고 투약하는 순간 중독에서 헤어 나오기 어려운 출구 없는 미로와 같은 마약 중독을 방지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동현 총장은 “최근 마약범죄의 심각성이 점차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전 국민이 마약의 위험성에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평택대학교도 마약퇴치를 위해 예방교육, 홍보 등에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총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장영수 부경대학교 총장과 이정열 중부대학교 총장을 다음 챌린지 주자로 지목했다.
□ 송탄소방서, 지하차도 현장점검 실시
경기 평택 송탄소방서는 관내 지하차도 침수 피해 예방을 위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경기 대부분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강한 비가 쏟아지면서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고립 등 사고 발생을 대비해 취약요인을 점검하고 선제적 대응 방안을 마련키 위해 추진됐다.
이날 소방서 관계자들은 이충지하차도를 포함해 관내 지하차도내 배수로 및 안전 장치 작동여부 등을 점검했다.
또 사고 발생시 신속한 조치를 위해 대피로와 소방차량 배치 가능 여부 등을 확인했다.
나윤호 송탄소방서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상습 침수도로 및 지하차도 등 취약지역을 더욱 꼼꼼히 살펴 재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