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시 김제지평선조합공동사업법인은 지역 대표 특산물인 ‘지평선 햇 감자’의 소비 확대를 위해 NS홈쇼핑을 통해 지난 24일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진행된 사업은 농산물 TV홈쇼핑 지원사업으로 TV홈쇼핑에 진행되는 방송 수수료 및 영상 제작 비용을 지원하여 우리 김제시 지역내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 지역농협 등 농업인단체의 농특산물 경쟁력 및 판매 촉진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TV홈쇼핑을 진행한 쇼핑몰 NS홈쇼핑은 NS의 인터넷 및 모바일 쇼핑몰(NS 제휴몰 포함), 다시보기 서비스, T커머스 등에 입점해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판매 상품은 ‘지평선 햇 감자 특등급(3kg)’으로 1+1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김제지평선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 윤세천은 이번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준비했던 ‘지평선 햇 감자 특등급(3kg)’ 1+1 제품 1800개를 완판해 7200만 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고 밝혔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NS홈쇼핑 방송시간대가 황금시간대는 아니지만,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예상보다 많이 판매돼 맛과 품질이 우수한 지평선 햇 감자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는 ‘지평선 햇 감자’를 시작으로 김제시 대표 특산물 중 하나인 파프리카 제품의 TV홈쇼핑 방송이 5월 중에 계획돼 있으며, 김제시 지평선 쌀은 하반기에 송출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