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킨텍스가 오는 8월 대만, 9월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열리는 해외 뷰티박람회 'K-뷰티 엑스포'에 참가할 뷰티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K-뷰티 엑스포 참가신청은 대만은 5월 31일까지(https://tw.k-beautyexpo.co.kr/fairDash.do), 인도네시아는 6월 30일까지(https://in.k-beautyexpo.co.kr/fairDash.do)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본사, 공장, 연구소 중 1개 이상이 경기도에 있는 화장품 중소기업이다.
도는 80개 사를 선정해 △부스비 △통역비 △운송비(15kg) △바이어 1:1 매칭 수출상담회 등을 지원한다.
K-뷰티 엑스포는 화장품, 에스테틱, 헤어, 원료, 패킹, 이너뷰티, 스마트뷰티 등 전 분야의 국내 뷰티기업에 수출 판로개척과 해외시장 확대의 역할을 하는 B2B 전문 뷰티 전시회다.
올해는 8월 18일~21일 대만, 9월 21일~23일 인도네시아, 10월 고양시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대만과 인도네시아는 중국과 더불어 신흥 뷰티시장으로 인식이 되고 있으며, 한국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해외시장 진출을 꿈꾸는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도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도는 코트라(KOTRA) 현지 무역관에서 직접 선별한 현지 바이어와의 수출상담회부터 현지 온라인 유통망 입점 지원사업까지 다양한 수출 판로개척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