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의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발대식을 하고 한전KDN과 에너지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국민과 소통하는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27일 ‘2022년 대학생 홍보대사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 소개를 비롯해 홍보대사의 활동 포부를 담은 영상 메시지와 직원(멘토)의 환영 인사를 담은 영상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한전KDN의 ‘2022년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홍보대사)’는 6~7월 공모와 심사를 거쳐 수도권과 광주‧전남권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 총 29명을 선발하였다.
선발된 홍보대사는 8월부터 11월까지 ▲한전KDN 역할 ▲주요 에너지ICT 솔루션 ▲ESG 경영활동 ▲생활 속 에너지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언택트 시대를 대응하는 온라인 홍보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전KDN은 홍보대사 활동기간의 사회생활 체험과 함께 멘토링제도 운영하여 홍보대사 개개인의 취업역량을 지원하고,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자에 대한 포상도 시행할 방침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홍보대사를 통해 국민과 소통이 더욱 활성화되고, 한전KDN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전력ICT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