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30일 네이버 금융 자회사인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전북은행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전용 맞춤대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맞춤대출’은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개인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사업기간이 12개월 이상인 'JB 탄탄대로 사업자 대출'과 '햇살론15' 및 '햇살론뱅크'로 구성돼 있다.
대출은 네이버 앱에서 대출 신청과 대출한도 및 금리 등 승인완료 후 전북은행 앱에서 계좌 개설을 포함한 대출 약정까지 비대면으로 가능하다.
'JB 탄탄대로 사업자 대출'은 최대 5000만 원 한도로 만기일시 또는 원(리)금균등 상환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기본 우대금리 0.2%와 제휴실적 우대금리 0.8% 최대 1.0%까지 금리 우대가 적용된다.
특히, 서민금융진흥원 정책 상품인 '햇살론15'와 '햇살론 뱅크'는 일정기간 동안 연체없이 정상적으로 성실히 상환 고객에 대해서는 신용등급 상승후 저금리 상품으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금융사다리 역할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울러 전북은행과 네이버 파이낸셜은 업무협약을 통해 부가서비스 부분도 강화했다.
'JB 탄탄대로 사업자 대출' 고객 중 상해‧사망 시 대출금을 대신 갚아주는 '대출 안심케어 서비스'도 1년간 무료로 서비스 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