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시 진봉면을 대표하는 ‘2022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 축제’가 ‘온(on)통(通) 보리바람’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5월 4일부터 8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먹거리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유튜브(지평선추억의보리밭축제), 인스타그램를 통해 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뿐만 아니라 이벤트 또한 참여 가능하다.
프로그램으로는 ▲가족사랑 사진콘테스트 ▲추억의 보리밭 축제 퀴즈 ▲청소년을 위한 추억의 보리밭 시 공모전 ▲추억의 4행시 짓기가 있으며, 축제기간 동안 심포항 주차장 일원에 준비된 특산품 판매장과 진봉홈쇼핑을 통해 5~10% 할인된 가격으로 진봉의 농·특산품(지평선 쌀, 천연발효식초, 연근제품, 우리밀 빵 등) 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새만금바람길’을 따라 걷다 보면 준비된 스탬프를 찍어 특산품 판매장으로 가져오면 특산품을 드리는 투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승영 진봉면장은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열정을 쏟아 축제를 준비해 주신 진봉면지역발전협의회와 면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2022 지평선 추억의 보리밭 축제'를 통해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