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고흥의 우수한 관광상품, 농수특산물들이 ㈜LG헬로비전방송사의 방송 채널 및 온라인, TV앱을 타고 전국으로 홍보될 것으로 보인다.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11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전국 최대의 케이블 방송사인 ㈜LG헬로비전방송사와 ‘고흥브랜딩 홍보・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고흥군의 정책, 관광, 농수특산물 등의 우수함과 신뢰성을 시청자와 소비자들에게 브랜딩 될 수 있도록 공동협력하자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군 관계자는 “(주)LG헬로비전 방송사가 보유한 방송채널 및 온라인, TV앱을 통해 고흥군 자연의 아름다움과 관광 상품을 홍보하고, 다양하고 특색 있는 스토리 발굴과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흥 우수 농수축산물 판매 유통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LG헬로비전의 조용대 총국장은 “최근 양파 가격 하락에 따른 농가 판매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고흥군과 공동으로 LG헬로비전의 홈쇼핑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 약 40톤의 고흥산 햇양파를 판매하여 농가에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고흥군의 정책, 관광, 농수산물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작하여 고흥을 브랜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귀근 군수는 “그동안 군에서는 고흥관광, 농수특산물 홍보 마케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추진해왔지만, 그 우수성에 비해 고흥이 잘 알려지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이다”며 “본 협약으로 코로나19로 변화된 비대면 소비성향에 맞춰 TV, 유튜브 등의 매체를 통해 효과적인 고흥군 브랜딩으로 고흥의 가치를 높이고 고흥군 농수특산물 판로확대와 농가소득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