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진도군이 소규모·비대면 스마트 관광 서비스 수요 증대에 발맞춰 진도 관광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선보인다.
또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스탬프투어 안내 서비스는 기존의 종이 리플릿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의 한계점을 보완하고 관광객들에게 투어 참여의 편의를 제공해 관광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또한 진도 관광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지역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 스탬프를 찍고 기념품을 수령하는 현장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이다.
총 24개 관광지 지점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선물로 진도 관광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모바일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려면 휴대전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 앱을 검색 후 설치하고 ‘진도군 스탬프투어’를 선택하면 된다.
진도군민을 제외한 관광객이 대상이며 주요 관광지 24개소에서 ▲18개 이상 모바일 앱 인증 완료 시 3만 원 상당 ▲15개는 1만5000원 상당 ▲10개 이상은 1만 원 상당의 특산품을 지급한다.
한편 진도군 관광과 관계자는 “진도 관광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보물찾기하듯 보배 섬 진도군의 구석구석 숨은 관광 명소를 찾아가는 즐거움을 드리는 관광 프로그램이다”며 “사랑하는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통해 진도 관광의 재미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