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이 온라인 쇼핑몰에 참여할 기업과 소상공인을 모집한다.
정선군은 관내 우수제품과 청정 농·특산물 판로 다양화 및 홍보를 위해 강원도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와 정선몰 참여 기업, 소상공인을 모집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정선군 온라인 쇼핑몰인 ‘정선몰’은 강원도 경제진흥원에서 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판로와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정선몰 입점 모집은 내년 1월 5일까지다. 입점 대상은 정선군 소재 직접 생산·제조 기업 및 소상공인(단순유통업 제외) 등으로 약 40곳을 모집·선정할 계획이다.
주요 지원 내용은 쇼핑몰 업로드용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및 제품 촬영지원 등 기업 온라린 쇼핑몰 구축 및 운영 지원, 정선몰 입점판매 지원, 강원마트·11번가·쿠팡·롯데마트·SSG 등 기타 오픈마켓 연동 판매지원,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교육 지원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소상공인은 강원도 경제진흥원 또는 정선군청 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군은 온라인 쇼핑몰인 ‘정선몰’ 참여 기업 및 소상공인 참여자 모집 및 쇼핑몰 구축 등 모든 행정적 절차를 빠른 시일 내에 마무리하고 내년 상반기 중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안성환 경제과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판로 다양화를 위한 구축·운영하는 사업인 만큼 많은 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