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원주시 갑 이광재·을 송기헌 국회의원이 4일 오후 3시 호텔인터불고 원주 컨벤션홀에서 합동 의정보고회를 한다.
‘클라스가 다르다! 우리동네 국회의원 이광재·송기헌 합동 의정보고회’라는 이름으로 준비한 이번 합동 의정보고회는 2020년 총선 당시부터 원주시 발전을 위해 원팀으로 공약을 준비한 이광재, 송기헌 국회의원이 지난 1년간 원주시를 위해 활동한 사항을 시민들에게 보고하는 자리다.
내년도 국비반영 주요사업 뿐 아니라, 삶의질 1등도시 원주를 만들기 위해 현재 정부와 논의중인 사업도 소개한다.
의정보고회는 모두 3파트로 구성한다.
1부에는 의정보고회 영상을 통해 대선 과제 및 원주의 핵심 사업(신산업, 삶의질, 교통 등 분야 등)을 공유하고, 2부에서는 핵심사업에 대한 설명, 3부에서는 지역구 주요사업에 대한 추가 설명을 갖고 이후 시민들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장에는 체온측정기와 방명록을 비치하고,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인원에 대해서만 팔찌를 부여, 팔찌를 착용한 인원에 대해서만 입장을 허용할 예정이다.
이광재·송기헌 의원은 “이번 합동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난 1년간 원팀으로 함께 이룬 성과와 의정활동 등을 설명, 원주의 변화된 모습을 주민들에게 보고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 남은 임기 내에 시민들에게 드렸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전략과 방안 마련을 더욱 노력하겠다”며 “원팀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