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북적북적 책놀이 축제’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온라인 인형극 공연, 온라인 독서골든벨,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등이 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더 많은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자 온라인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참가자 밀집을 최소화하기 위해 행사 일정을 분산하고 인원을 15명~20명으로 최소화해 진행한다.
'우리 곧 사라져''이상한 동물원'저자 이예숙 작가, '위대한 건축가 무무''미술시간 마술시간'의 저자 김리라 작가의 초청 강연을 비롯하여, 극단 '씨앗'의 독서권장 뮤지컬 복합극'곰지와 왕콧구멍''팥죽할멈과 호랑이'를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 초등학생 대상의 온라인 독서 골든벨은 책의 내용을 다른 친구들과 공유하고 퀴즈를 풀며 책에 대한 즐거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시립도서관 최명기 관장은"시립도서관의 다양한 문화행사로 온 가족과 함께 코로나 블루를 이기고 생활의 활력도 찾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여 방법은 김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