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근로자연대는 전체 이스타항공 근로자를 대표해 최종 인수 대상자로 선정된 (주)성정에 깊은 감사와 환영의 입장을 전합니다.
또한, 공정하고 원활한 매각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공동관리인 두 분과 서울회생법원 관계자, 이스타항공의 가능성에 높은 평가와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기업에게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무엇보다 몸담았던 일터가 하루아침에 사라지며 맞닥뜨린 경제적 어려움뿐 아니라 마지막 인사도 못 하고 떠난 동료들에게 안부를 묻는 것조차 조심스러웠던 지난 일 년을 함께 견뎌 내준 직원 여러분과 그 가족분들께도 감사와 축하의 인사 드립니다.
최종 인수자 결정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 될 것입니다.
이스타항공 근로자연대는 임직원들이 빠른 시간 내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는 기반을 만들고 정상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며, ㈜성정과의 계약 체결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지하고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정상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해사행위는 근로자연대가 직접 나서 강력히 대응할 것입니다.
지난 일 년 이스타항공 직원으로서 긴 시간 쌓은 노력의 결과마저 진실의 여부와 상관없이 비난과 사회적 이슈로 만들어 버리는 과정을 지켜만 봐왔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회사와 직원들의 노력을 폄훼하고, 근거 없는 주장으로 분란을 조장하며, 집단의 이익을 위한 여론 형성에 이스타항공을 이용해왔던 모든 조직에 이제는 정중한 자제 요청만으로 끝나지 않을 것을 엄중히 경고합니다.
오늘 이후는 이스타항공 근로자 전체의 고통을 매듭짓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가는 중요한 시기임이 틀림없습니다. 불가피한 상황에서 회사를 떠난 동료들이 다시 제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튼튼한 기반을 만들 수 있도록 근로자연대는 이스타항공 임직원 모두의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스타항공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여 주신 ㈜성정과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성정과 이스타항공이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