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림은 18일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꼼파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 숏팬츠 2종, 볼캡 2종 등을 출시했다. 하림이 패션브랜드와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
'하림X꼼파뇨' 콜라보 컬렉션은 하림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하림의 시그니처인 닭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978년에 창립한 하림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디자인 요소를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반팔 티셔츠는 줄넘기 하는 닭 그래픽으로 자연 친화적인 건강함을 표현한 'AWESOME WAY'와 서핑하는 닭을 코메 캐릭터와 함께 역동적으로 그린 '피닉스 코메', 닭이 양상추를 들고 달리는 '레시피 샐러드'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덤벨을 든 닭 그래픽을 피그먼트 워싱으로 가공해 빈티지 느낌을 살린 '피그먼트 헬스 코메'는 스모크블랙과 스모크블루 2가지 색상이 있다.
가볍고 시원한 원단에 자수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준 숏팬츠(블랙/옐로우), 병아리와 닭을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귀엽게 표현한 볼캡(베이지/블랙)도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모두 갖췄다.
하림X꼼파뇨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하림X꼼파뇨 협업을 알리는 스페셜 이슈를 기념해 30% 할인 판매한다.
하림은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 '하림e닭'에서 특별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