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이하 엑스포조직위)의 마스코트 ‘온고지신’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전시된다.
엑스포조직위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온고지신 캐릭터 상품 기획전’을 당항포관광지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1~2일, 5일, 8~9일 총 5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2021년 9월로 연기된 엑스포 캐릭터 개발업체의 상품판로 어려움을 공유하고 개발업체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준비한 특별 행사이다.
황종욱 사무국장은 “이번 캐릭터 상품 기획전은 협력사의 고충을 덜어주는 동시에 관람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 당항포관광지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성공룡엑스포의 마스코트인 ‘온고지신’을 활용한 완구, 액세서리, 인테리어 소품 등 약 20여 가지 제품이 판매된다.
또한 2020년 리뉴얼되기 이전의 캐릭터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엑스포조직위는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캐릭터 개발업체, 협력업체 등 공룡엑스포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 및 기업 등이 다양한 협력 방안 속에 상호 상생하는 방법을 강구하며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