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8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
이번 명칭 공모전은 장애인복지관의 운영목적과 기능 등을 잘 나타내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변화 측면에서 전달력과 독창성이 있는지 친근하고 기억하기 쉬운 명칭인지 등의 기준에 따라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장애인복지에 관심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제안된 명칭에 대해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5명 각 5만원, 선착순 20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참가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 문자 또는 카카오톡, 팩스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결과는 오는 4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한나 관장은 “이번 사업이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허물고 함께 소통하고 생각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장애인식개선과 복지 패러다임, 당사자의 인권증진, 시대적 변화를 포괄할 수 있는 명칭을 공모해 자립과 정보제공, 조사연구, 체육관과 복합 문화시설 등의 제공기관으로써 차별 없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명칭 공모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