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상 · 우수강의 · 경진대회 수상자 표창
마산대학교는 19일 ‘2021학년도 1학기 개강맞이 교직원 연수’를 대면 및 비대면 혼합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연수는 청강기념관 1층 대강당에서 보직교수를 비롯한 학부와 학과장 등 일부 교직원만 참석한 가운데 대면연수를 하고 나머지 교직원들은 줌을 이용한 비대면방식으로 참여했다.
행사에 앞서 이학은 총장은 정년퇴임하는 손덕옥 교수(간호학과)와 석점덕 교수(아동놀이방송심리과)에 대한 공로패를 전달하고 명예교수로 추대했다.
이어 지난 한해동안 학교 발전에 공이 큰 방사선과 · 보건행정과 · 기계자동차공학부에 대해 청우상을 수여했다.
또 김태훈 교수(기계자동차공학부) 등 10명의 우수강의 교수자, 황정원 교수(전기과) 등 3명의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우수지도 교수, 송현정 교수(치위생과) 등 11명의 티칭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수상자에 대해 표창했다.
이어 학사일정과 주요 업무 안내와 김광형 교수의 ‘대학홈페이지 재구축 현황 및 관리 방안’에 대한 설명회가 있었다.
이학은 총장은 “신학기에는 비대면 교육 질 강화 등 미래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냉철하게 판단해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코로나 19 예방 등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끊임없이 도전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뤄야 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