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이 포스트코로나 시대 산업구조 재편과 기술 변화에 대응해 교수진을 모집한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은 2021년 상반기 교수 초빙 접수를 오는 14~21일까지 진행한다.
전국적으로 15개 계열 81명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포스트코로나 시대 산업 구조 및 교육 훈련 개편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용분야로는 데이터(Data), 네트워크(Network), 인공지능(AI), 바이오, 로봇, 반도체 등 신산업분야로 다양하다.
강원권역인 한국폴리텍Ⅲ대학은 기계, 산업설비, 전기, 미디어 분야에서 모두 9명을 모집한다.
한국폴리텍대학 교수 채용은 학력보다 산업체 현장 경력을 더 중시한다. 실무경력 3년 이상에 ‘대학교원 자격 기준’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폴리텍대학은 신기술을 갖춘 현장실무능력을 겸비한 전임교원을 선발해 러닝팩토리 실습장 등에서 융・복합기술 인재를 양성하게 된다.
지원자격과 전형방법 등 자세한 공고내용은 대학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이상권 학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우수한 강원지역 인재들이 교수 채용에 적극 지원해 공공직업교육기관의 일원으로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은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해 러닝팩토리(Learning-Factory:제품 생산의 전체 공정이 하나의 공간에서 연결되도록 다양한 교과 실습 장비를 한 곳에 갖춘 융․복합 실습장)를 전국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춘천·원주캠퍼스는 2019년 9월에 러닝팩토리를 구축해 재학생 교육은 물론 기업체 시제품제작, 재직근로자 직무향상교육, 중고생 진로체험 등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은 10월 13일까지 신입생 수시1차 모집을 진행한다.
[{IMG03}]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