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2020년 ‘랜선 K치즈 페스티벌’을 10월 17일 오전 11시 부터 개최한다.
‘랜선 K치즈 페스티벌’은 국내산 치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인식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된 체험형 페스티벌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자조금 소비자정보제공사업의 하나이다.
1부 라이브 쿠킹쇼는 셰프 오스틴강, 크리에이터 요리왕 비룡과 함께 각 참가자들이 온라인(ZOOM플랫폼)으로 접속해 치즈요리 레시피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직접 만들어 보는 요리프로그램이다.
10월 11일까지 모두 200팀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참가 재료로 활용할 국내산 치즈요리키트는 참가신청자 모두에게 사전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K치즈 게릴라 퀴즈’ 등 유튜브(우유티비) 스트리밍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과 최신 가전제품과 IT기기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2부 랜선 요리대회는 ‘일상식단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요리’를 주제로 학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가 가능한 요리대회이다.
대회 진행은 대중성과 창의성, 재료의 조합을 기준으로 1차 레시피 심사, 조리과정, 작품완성도, 영상인터뷰를 기준으로 본선이 치러지며 점수 집계를 통해 입상팀에게 농협중앙회장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