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시는 오는 14일부터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의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 사전접수를 시작한다.
사전접수 방법은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사전접수 메뉴에서 신청을 받는다.
온라인 판매형으로 진행되는 한정판 집콕 세트는 지평선 라이스 집쿡, 지평선 체험 꾸러미, 지평선 농특산물 G박스 3종류가 있다.
특히, 지평선 라이스 집쿡 세트는 지평선 햅쌀 4kg, 미니 가마솥(인덕션 가능), 지평선 누룽지 5봉지, 막걸리·식혜·약밥 만들기 키트로 구성돼 있는데, 8만원 상당의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4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평선 체험 꾸러미, 지평선 농특산물 G박스는 5만원 상당의 상품을 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집콕세트 수익금의 일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금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쌍방향 라이브로 진행되는 온라인 콘테스트와 지평선 쿠킹클래스 등도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를 받는다. 온라인 콘테스트에는 지평선 온가족 온라인 그림그리기 대회와 우리가족 초가집 만들기 온라인 대회가 있으며, 온라인 사전접수를 한 30가족이 화상으로 동시 입장해 대회가 진행된다.
지평선 쿠킹클래스는 최근 방영되는 ‘백파더’와 같이 화상으로 입장한 30가족을 동시에 한 화면으로 송출해 스타셰프 오세득과 함께 김제 농특산물을 가지고 김제만의 특별한 요리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에서 집콕 세트나 농특산물 꾸러미 등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김제 농특산물 홍보 효과가 커지고, 김제시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가 코로나 시대에 집콕하며 답답함과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힐링과 즐거움을 주길 바란다”고 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