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전북은행의 JB문화공간에서 운영하는 회원제 아카데미 '제1기 JB문화살롱'이 개강식을 갖고 2020년 출발을 알렸다.
JB문화공간은 전북은행이 전라북도 도민을 위해 설립한 문화예술나눔 실천공간으로 지난해 11월 문을 열었다.
전북은행 카드회원과 문화공간 회원을 대상으로 공연과 강좌 등 수준 높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라운지와 소회의실, 다목적홀, 음악감상실, 루프탑 등 공간 및 시설을 무상으로 대관해 주고있다.
'JB문화살롱'은 오는 15일 재즈클래스를 시작으로 올 상반기에 뮤지컬과 클래식음악, 미술분야 등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들과 함께 본격적인 강의를 진행한다.
앞으로 진행되는 오픈 프로그램으로 '생활 속 인문학'을 표방하는 JB강연과 통키타 가수 임지훈의 7080 콘서트, 스탠딩코미디의 대부 전유성의 개그 쇼토크, 뮤지컬감독 박칼린의 '뮤지컬 A to Z, 제작부터 공연까지' 등 JB문화공연은 아티스트와 관객이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작은 공연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생생한 감동을 직접 전해 줄 계획이다.
JB문화공간의 회원 가입 및 프로그램과 대관 신청은 홈페이지와 JB문화공간 담당자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회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 동호회 대관시 우대 혜택,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 및 각 강연, 공연에 무료 및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제공, JB카페 5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