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마이조이 전용 코너…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화 디자인 가능
전세계 넘버원 골프 브랜드 풋조이(FJ)가 서울시 강남구 도산동에 2층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31일 오픈했다.
FJ는 전국에 31개의 브랜드 스토어가 있다. 이번 FJ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점과 같은 2층 단독 규모의 초대형 스토어는 처음이다.
새로 문을 연 FJ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점은 모두 70평형대로 1층 38평, 2층 31평 규모다. 도산점은 각 층별로 FJ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1층에는 투어 선수들이 신뢰하는 최고의 퍼포먼스에 세련된 감성을 겸비해 전세계 골퍼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고 있는 FJ 골프화와 골프장갑, 액세서리 제품이 전시된다.
2층은 ‘오직 골퍼만의 위한 퍼포먼스’에 초첨을 맞춘 기능성 FJ 어패럴 존이 마련됐다.
특히 1층에는 FJ의 골프화와 골프장갑에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죽 소재에 대한 전시 공간이 있어 찾아보기 어려웠던 소재의 특징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여기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공간은 오직 골프에만 집중해 온 FJ의 160여년 히스토리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 FJ 브랜드의 깊이를 더한다.
또 FJ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FJ만의 커스텀 골프화 서비스인 ‘마이조이 MyJoys’를 더 가까이 만나볼 수 있다.
1층에 마련된 FJ 마이조이 전용 공간에서 골프화의 모델, 양 발 사이즈, 너비, 컬러, 로고, 소재 등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골프화를 직접 디자인 하고 주문할 수 있다. 주문 후 배송까지는 약 4주가 소요된다.
한편, FJ는 이번 도산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경품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