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강좌는 오는 5월 26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유아 2강좌, 초등 3강좌, 성인 1강좌 총 6개의 강좌로 구성됐다.
우선, 유아 6~7세, 초등학교 1~3학년, 성인들을 대상으로 원어민과 함께 친숙하고 즐겁게 영어를 배우는 ‘English FUN FUN FUN!!’이 각각 운영된다.
또 유아 6-7세를 대상으로 놀이를 통해 책에 친밀하게 다가가는 ‘신나는 책 놀이’ 강좌가 마련됐다.
아울러 초등 2-4학년을 대상으로 직접 실험하고 체험하며, 과학 원리를 알아가는 ‘초등 과학교실’ 강좌를 진행한다.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제와 재료비는 별도의 부담이 있다.
신청은 오는 5월 21일부터 25일까지 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다.
강영화 용강도서관팀장은 “용강도서관에서는 가족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생활문화 중심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용강도서관은 교육프로그램 이외에도 주말에는 일정에 따라 어린이 영화를 상영하고, 성인을 대상으로 DIY프로그램 진행해 지역주민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