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기념식에는 학교법인 홍정길 비롯해 이호인 총장 등 교직원 및 재학생 500여 명이 참석했다.
2부로 나뉘어 진행된 행사는 ∆ 개교 54주년 기념예배 ∆ 기념식 및 상패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 예배에서 홍정길 이사장은 ‘두려워 말라’라는 주제로 설교하며 “어떠한 어려움과 위협이 있어도 이겨낼 수 있는 믿음을 갖고 담대해져야 한다.”라고 말하며 위기 속에서도 더 발전하는 학교로 만들 것을 강조했다.
기념식 행사는 이호인 총장의 기념사로 시작됐다. 이호인 총장은 “54년 동안 대학발전을 위해 희생한 교직원 노고로 눈부신 발전과 많은 업적을 달성했다."라고 말하며 "대학 구성원이 한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향해 가야한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연공상, 수퍼스타직원상, 공로패 수여 등 상패 수여가 진행됐다. 연공상은 근속년수 30년이 박종찬 부장(체육부)과 근속년수 10·20·30년이 된 32명의 교직원이 수상했다. 대학발전에 기여한 교직원에게 수여되는 우수교육자상과 수퍼스타 직원상은 각각 이상균 교수(역사문화콘텐츠학과), 형건영 과장(정보통신지원실) 외 12명의 교원과 5명의 직원이 수상했다.
특히, 채플을 담당하며 전주대학교의 건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의 구현’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동현교회 이진호 목사가 공로패를 수상하며 54주년 개교기념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