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션으로 대표되는 친환경그린캠페인 진행…주문 시 종이컵 대신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봄 신메뉴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나를 위한 하루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100% 과일채소 착즙 음료다. ▲데일리 클렌즈 당근 사과, ▲데일리 클렌즈 오렌지 자몽, ▲데일리 클렌즈 밀싹 케일, ▲데일리 클렌즈 비트 파인애플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각 음료 별로 두 종류의 과일 또는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제공된 에코 핸들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어느새 봄이 성큼 다가와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새롭게 가다듬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은 과일채소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함께 알록달록한 컬러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해 올 봄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탐앤탐스 ‘데일리 클렌즈 레볼루션’ 4종은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천500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