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는 명예본부장인 권민호 거제시장과 고문인 반대식 거제시의회의장, 김주수 거제경찰서장을 비롯한 70여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주요 임원 중 본부장에는 이양대(前 법무부 법사랑위원회 거제지회장, 前 고현동 발전협의회장) 현 부본부장이 선출됐다.
부본부장에는 옥영기(GMP 산업 대표, 前 자연보호연맹 거제시지회장) 현 부본부장과 김환중((주)삼녹 회장, 현 법무부 법사랑위원회 거제시지회장) 현 부본부장, 조경희 새마을운동 거제시지회장이 선출됐다.
감사에는 권순옥 장승포농업협동조합장과 이휘학 거제시 산림조합장이, 분과위원장에는 이봉철 자연보호연맹 거제시지회장과 박숙여 적십자봉사회 거제지구협의회장이, 사무총장에는 김남출 현 사무총장이 임명됐다.
한편, 지난해 나다운은 국민통합우수사례 평가(대통령 소속 국민대통합위원회 주관)에서 ‘나다운과 함께하는 시민의식 선진화 운동’이라는 사례로 소통화합 분야 우수상 수상과 교통문화지수 3위 달성에도 기여하는 등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다.
이는 시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찾아가는 출장강의(110회)와 동감 ‧ 공감 토크콘서트(3회), 청소년의 참여 확산을 위한 기초질서 문화대전, 십시일반 기부‧나눔 프로젝트를 통한 기부문화 확산,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합동 캠페인, 깨끗한 거제 만들기 운동, 선주사 협력사업 등 역동적인 활동의 결과로 평가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