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는 지난 14일 원주 메디컬캠퍼스에서 평생교육대학 제1기 최고위과정(AMP) 수료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월 개강 후 3개월간 진행된 이번 ‘4차산업혁명 통합리더 교육’ AMP 과정은 김기덕 문막읍장 등 모두 22명이 수료했다.
영서지역 경영인, 사업가, 기관장, 공공관리자, 단체장 등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4차산업혁명에 원주지역이 선도적으로 대응하게 할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 및 지역 관련자들간의 네트워크 강화로 시너지를 높이는데 역점을 두는 등 실제적 동기로 마련됐다.
강좌는 인재양성, 스마트팜, 사회변화, 국내외 대응, 지속가능한 지구, 건강 농식품, 중소기업 정책, 의료혁신, 드론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4차산업혁명 각 분야별 실제적 대응에 도움이 되도록 구체적 내용의 특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이날 축사를 한 미국 마하리쉬경영대학 에슈리 딘 교수는 영국 왕립과학대학 회원으로 세계 89개국에 초빙돼 초월명상을 통한 의식기반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수료식에서는 하미애(힐나인 대표), 한혜영(파리바케트 문막동화점 대표), 김찬경(위례박사 대표), 이관형(우편취급국 중앙회 회장)씨 등이 공로상을 받았다.
경동대 메디컬캠퍼스 정연돈 평생교육대학장은 “영서지역의 지적 열망이 뜨거워. 최고위과정 관련 지역포럼 등 후속 행사들이 예상된다”며 “제2기 AMP 과정은 2018년 4월 개강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