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오는 14~1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K-푸드 페어에 참가한다.
이번에 열리는 수출상담회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가 주최하는 행사로 바이어 발굴과 상담을 통한 동남아권 한국 농식품 수출 확대가 목적이다.

룩아워티는 국내에서 제조, 유통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이뤄지는 티 전문 기업으로 지난 9월과 10월 대만과 싱가포르에 수출을 한 바가 있다. K-푸드 페어에서 선보일 제품은 블렌딩 티와 리얼리티 등이다.
우리 농수산물을 알리는 상담회인 만큼 농협 한삼인과 합작해서 만든 제품 ‘진생향’과 진짜 잎차를 우린 티 에이드 ‘리얼리티’와 룩아워티의 인기 블렌딩 티인 ‘쿨민트 그린티’ 등을 선보인다.
특히 진생향은 홍차, 루이보스 등의 티에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인 인삼을 더해 풍부한 맛을 살린 건강 블렌딩 티다.

작년에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얼리티는 진한 찻잎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이 제품 역시 남녀노소 만족하는 제품이다.
행사 양일간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 등 인근 국가의 모두 80여 개 식품 수출 업체와 바이어가 참석하며 1대 1 수출 상담뿐만 아니라 신상품 설명회 등 한국 농식품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11일 “‘진생향’과 진짜 잎차를 우린 티 에이드 ‘리얼리티’와 룩아워티의 인기 블렌딩 티인 ‘쿨민트 그린티’ 등 주력 상품은 개발단계에서부터 해외시장을 겨냥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도약 가능성이 많은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 등 동남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해 좋은 성과를 이뤄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茶·TEA)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지난 8월과 9월에는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영풍문고 홍대점에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 바이 룩아워티’를 론칭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