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함승희)가 오는 21일 마운틴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라면 경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경연은 21일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오는 18일까지 접수 받는다.
참가 접수는 성명, 연락처, 참가 사연을 기재해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하이원리조트는 접수된 사연을 바탕으로 경연에 참가할 30팀을 선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경연은 ‘창의적인 라면 레시피’를 주제로 펼쳐지며, 최현석 셰프가 심사자로 나서 맛, 스토리, 재미, 청결 등 4개 분야를 평가하게 된다.
최현석 셰프는 경연 심사 뿐 아니라 경연 중간 라면요리 시연을 직접 펼치며, 관람객들과 함께 토크쇼도 진행한다.
경연 참가자들에게는 라면, 휴대용 가스버너, 냄비·수저·그릇 등의 식기류, 파 등이 제공된다. 참가자들이 개별적으로 준비해온 기타 재료 및 도구도 경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펼쳐지는 본격적인 라면 경연에서는 먼저 참가자 30개 팀을 대상으로 예선을 펼쳐 최종 결선에 오를 10개 팀을 뽑아, 결선에서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아차상 1팀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주방용품 세트, 라면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