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함승희)가 스키장 슬로프에 만개한 야생화 꽃밭을 감상할 수 있는 ‘야생화 카트투어’를 오는 2일부터 운영한다.
‘야생화 카트 투어’는 전동카트를 타고 하이원 스키장 슬로프에 펼쳐진 야생화 군락지를 감상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해발고도 800미터 이상의 고원 지대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는 한 여름에도 25℃를 넘지 않는 특이한 식생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런 환경 덕분에 수레국화, 루드베키아, 에키나 등 형형색색의 야생화 군락지가 탄생할 수 있었다.
특히 순백색의 샤스타 데이지는 리조트 전체를 아우르는 초록빛의 산중과 어울려 리조트를 찾은 고객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진정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한다.
투어를 신청한 고객들은 전동 카트를 타고 마운틴 스키하우스에서 밸리 허브까지 약 7킬로미터 구간을 둘러보게 된다.
또한 숲해설가가 동행해 야생화에 대한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고, 추억이 담긴 사진도 찍어주면서 1일 투어 매니저로 활약한다.
신청은 마운틴 스키하우스 2층 매표소에서 현장예매만 가능하다. 가격은 대인 기준 1인당 1만5000원, 소인 기준 1인당 1만2000원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성수기 6시)까지 원하는 시간대를 고를 수 있다.
이외에도 카트투어/관광곤돌라 통합상품과 리프트 투어도 준비되었다. 리프트를 타고 상공에서 야생화 군락지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리프트 투어는 사전 예약제로 단체고객만 받는다.
기타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마운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