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에 따르면 동의보감촌 호랑이 광장에 위치한 숲속수영장은 3145㎡ 부지에 어린이용 풀과 유아용 풀 2조을 비롯해 샤워장, 화장실, 세족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군이 지난 3년간 무료로 운영한 숲속수영장은 동의보감촌의 청정한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진정한 힐링을 누릴수 있는 공간이다.
숲속수영장 운영희망자는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www.onbid.co.kr)로 오는 29일부터 6월2일까지 입찰에 참여하면 되고,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낙찰자로 결정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대한민국에 주민등록상 주소 또는 주된 사무소를 둔 개인, 단체, 법인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을 받지 않는다.
또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국세, 지방세 등의 체납액이 없고, 유원시설업 안전관리자 등의 안전관리요원을 확보 가능한 자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박종구 한방항노화실 한방힐링담당은 “숲속수영장 운영 신청을 하기 전 현장을 사전 방문해 유동인구와 주변여건 등의 충분한 현장조사를 실시한 이후 입찰에 응할 것”을 당부했다.
위탁운영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산청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산청군 한방항노화실 한방힐링담당(055-970-66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