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2017 봄 여행주간’을 맞아 다양한 숙박패키지 상품 판매에 나섰다.
이번 숙박상품은 호텔과 콘도패키지 2종류로 구성되어있어 고객 기호에 따라 숙박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콘도패키지는 객실(1박)과 관광곤돌라(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마운틴 콘도를 선택할 경우 조식이용권(2인)도 제공된다. 이용기간과 객실 타입에 따라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패키지는 객실(1박)을 포함해 식음이용권(3만 원), 수영장이용권(2인), 북카페 커피(2인), 관광곤돌라(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용기간 및 객실타입에 따라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강원랜드호텔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주니어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봄 여행주간 숙박 패키지는 5월 13일까지 판매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를 비롯해 전국의 지자체와 민간기업이 함께하는 국내여행 특별 주간으로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다.
이 여행주간 기간에는 전국의 주요 관광지에서 숙박·편의시설, 입장료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난 2014부터 시행해 오고 있다.
전체댓글 0